본문 바로가기

남아공 Life/남아공 covid-19 &News

WMF 2021년 1월 14일(목) 남아공열줄뉴스: 남아공 백신 계획

WMF 2021년 1월 14일(목) 남아공열줄뉴스 



1. 남아공 Covid19 현황(1월 13일 현재) 

  -일일 확진자 18,555명 
  -일일 사망자 806명( 여전히 하우텡 211명,콰줄루나탈지역 235명으로 일일 사망자수가 높다) 

 


2. 남아공 백신 계획(Vaccine Plan)


코로나 백신 전략을 보다 명확하게 하려는 정부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비평가들은 여전히 그 계획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 왜냐하면 많은 세부 사항들이 여전히 알려지지 않고 조사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정부는 아직 보유하고 있지 않은 백신을 사용할 계획을 수립했지만, 계획의 시기, 보관, 배포 및 실행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나라의 계획 이행 실적이 저조할 뿐 아니라 역사상 가장 큰 사업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분석가들은 희망적이지 않다고(analysts are not hopeful) <news24>는 전했다. 

 



3. 아래 Zapiro 그림 해설


제목: Second wave(제2의 유행) 
The only south africans who were ready for the second wave…

(제2 유행감염을 맞을 준비가 된 유일한 남아공인들…) 

1. 왼쪽 작은 그림: 총을 가지고 서핑하는 이를 잡는 이가 바로 남아공 경찰청 장관인 Bheki Cele이다.
(Level 3의 규정인 해변에서 서핑을 할 수 없다는 법을 어겼기에 잡음)
경찰 장관 왈 “ 지금까지 봉쇄 2주간 방역수칙을 위반해 체포된 사람들이 20,000명이 넘는 다고 ewn에서 말했다-그림)  Zapiro 오른쪽 그림-이러한 정부의 백신의 계획시기,보관,배포,실행의 불투명으로…..PPE(개인방역도구)들이 부정부패로 비리가 있었던 것처럼… 백신도 부패로 인해 블랙마켓에서 어떻게 유통될지….”희망적이지 않다”고 분석가들은 말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