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모티콘 네이버 오지큐 등록! 겸듕만듀, 위인티콘 스티커

이모티콘 네이버 오지큐 등록! 겸듕만듀, 위인 티콘 스티커

 

안녕하세요! 스팸입니다. 

지난번에 신청했던 겸듕만듀 이 후로 위인티콘을 제작해서 제안했어요.

지난주 승인이 되었다고 연락을 받아습니다.

 

저는 현재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에서 사용하고 있고요. 

절찬리?? 판매 중입니다 ^^ 

 

우리 티친님들께서는 티스토리 이용하고 계시기에 

네이버 스티커와 이모티콘은 사용하실 일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공들인 저의 작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포스팅 해보아요~ 

 

 

원래 네이버밴드와 글로벌 플랫폼인 라인 겨냥으로 약 40개의 캐릭터를 작업했는데 

밴드와 카카오톡은 똑.. 떨어지고, 

 

스티팝과 라인, 네이버 오지큐에는 승인되었어요! 

 

네이버 밴드와 카카오톡은 턱이 높기로 소문이 자자 합니다~~

 

판매량이 많으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아주아주 미미하게 팔리고 있고요~ 

제가 만든 캐릭터가 온라인 플랫폼에 등록되어서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아주아주 기부니가 좋습니다 ^^

 

아래의 세 가지 스티커는 모두 제가 직접 작업한 스티커예요~

 

티스토리에도 스티커 생기면 좋겠어요!! 

 

혹시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시면 또 많이 애용해 주시고~~ 아는 척도 해주세요 ㅎㅎ 

 

ogqmarket.naver.com/artworks/sticker/detail?artworkId=5bfc46814ecbd

 

위인사총사 : 쓰리맘 - 네이버 OGQ마켓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위인들 중 세종대왕, 이순신장군, 대장금, 허준을 모토로 제작하였습니다. 각 인물에 맞는 특성으로 즐거운 언어유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위인사총사 : 쓰리맘 - 네이

ogqmarket.naver.com

ogqmarket.naver.com/artworks/sticker/detail?artworkId=5bbc2d5e28092

 

표현쟁이 또또 : 쓰리맘 - 네이버 OGQ마켓

어두운 색깔의 피부를 가진 또또는 아주아주 애교가 많아요. 말할때 혀끝이 짧아져요~ 상황과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해요 . 또또는 애교가 많은 사랑스런 아이에요. | 표현쟁이 또또 : 쓰리맘 -

ogqmarket.naver.com

ogqmarket.naver.com/artworks/sticker/detail?artworkId=5bed9b4fcb735

 

겸듕만듀 : 쓰리맘 - 네이버 OGQ마켓

감정표현을 잘하는 만듀는 표정으로 말해요~ | 겸듕만듀 : 쓰리맘 - 네이버 OGQ마켓

ogqmarke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