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집콕놀이/손으로 하는 취미

네이버 오늘 일기 마감 안내

네이버 오늘 일기 마감 안내 

 

안녕하세요 ~~ 스팸이에요~~ 

 

어제 네이버 일기 챌린지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오늘은 급작스러운 이벤트 종료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리는거에요~

 

확인을 하러 네이버메인 블로그에 들어 갔더니 

아래와 같은 글이 2개가 올라와있었어요. 

 

하나는 일기 마감 안내문이었고, 

 

blog.naver.com/blogpeople/222336471988

 

#오늘일기 챌린지 조기 종료를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팀입니다.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한 #오늘일기 챌린지에 너무나도 뜨거운 성원 보내주신...

blog.naver.com

엄청난 9,999+ 댓글 보이시나요? ㅎㄷㄷ 

 

 

하나는 사과문이었습니다. 

blog.naver.com/blogpeople/222336984367

 

#오늘일기 챌린지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팀입니다. 어제 급작스러운 이벤트 종료 공지로 당황하셨을 블로거분들께 다시 한번 사...

blog.naver.com


내용인즉은 갑작스러운 신규유저의 증가와 의도와 무관한 일기에 대한 대처때문이라는 글이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씁쓸하네요. 

네이버는 한국 대표 브라우저중에 하나고, 블로그 또한 유저가 굉장히 많은데

처음부터 지급해야할 포인트에 대해서 계산하지 않았던 것도 아닐텐데 말입니다. 

여기까지는 몰랐을까요?

항의가 빗발친다고 하더라고요.. 

저야 항의 댓글 조차 달지 않았고, 그런가 보다~ 하지만.. 

(소심하게 여기다 올리기 ㅎㅎㅎ) 

좀 더 신중했어야 하지 않았을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무튼 3일 도전자들에게는 1000원의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고해요~~ 

참 좀 그렇습니다 ㅎㅎ 

 

팝업창 안내는 없더라고요~

팝업창이라도 띄워서 공지 안해주면 미리 알지 못한 사람들은 그냥 진행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저도 지인에게 들어서 알았거든요~~ 

 

이번 포스팅은 안할까하다가 혹 제 글을 보고 챌린지 참여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마무리 차원에서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어요 ^^ 

 

한국은 샌드위치 연휴인가요?

 

좋은 시간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