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공 Life/남아공 covid-19 &News

2020. 03.27 남아공 코로나 현황 제 2호

2020. 03.27 남아공 코로나 현황 제 2호

(남아공) 코로나19 대응 동향 제2호.pdf
0.19MB

2020년 3월 27일 남아공 코로나 현황 포스팅 합니다.

*남아공 코로나 현황에 대해서 궁금하지만 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한민국 대사관에 올라온 내용들을 공유합니다 .

계속적으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몇일 지나지 않았는데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걱정이 됩니다. 

현재 확진자 수 남아공 내 927명이며, 오전 남아공 보건부의 장관의 발표에 따르면 웨스턴케이프주 국립 및 사립병원에서 각각 1명의 사망가 발생하였습니다.

1. 주별 확진자 통계

하우텡:409명, 웨스턴케이프 229명, 콰줄루나탈 134명, 프리스테이트 49명, 음푸말랑가 9명, 노스웨스트 5명, 림로로 6명, 이스턴케이프 5명, 노던케이프 2명, 기타 79명으로 집계됩니다.

2. 봉쇄조치에 돌입 이후 음주, 상업운영 위반자들이 체포되었습니다.

3. 26일 저녁부터 락다운 레벨 5 단계가 시작되었으며 전국민들은 봉쇄조치 규정대로 따라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4. 남아공 기초교육부장관은 학교 재개학 일시에 대해서 미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부족한 수업일수는 6월 및 9월에 보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5. 봉쇄 조치 이후 음주 및 상업운영 위반자에 대한 체포가 있었습니다.

 - 요한스 버그의 Hillbrow 지역 주점에 서 봉쇄조치가 있었습니다. 

 - 콰줄루나탈주에서 양성판정을 받았으나 상점을 지속 운영한 확진자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하였습ㄴ다.

6. 모든 교통 서비스는 중단 되었습니다.

   응급, 장례, 사회연금 수령 외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정원은 50%로 제한합니다.

7. 해상 및 육로 , 항공으로 오는 화물은 방역이 필요하며 국경 통과는 금지 됩니다. 

   ( 주변국과 필요한 물품 운송 제외)

8. 어서빨리 상황이 종결되기를 기도합니다. 

9. 각 마트별 운영시간을 제한 하였으며, 고령자의 이용 시간 또한 따로 분배하였습니다. 

10. 아동들의 외부 이동 및 부모들의 주택간 이동도 자제할 것으로 권고했습니다.

11. 노령 부모님이 거주하시는 자택, 요양원, 은퇴시설 등 자녀 및 가족 방문은 불가합니다. 

12. 조깅 및 애완동물 산책 불가합니다.

13. 쇼핑몰, 공원, 해변, 수영장, 시장, 나이트 클럽, 카지노, 주점 등 공공장소는 모두 운영이 중단되며, 방문 또한 금지 됩니다.

14.고속도로 차량 운행 등 봉쇄조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벌금형 또는 살인 미수의 혐의를 적용하여 최대 1달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첨부파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