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공 Life/남아공 covid-19 &News

2020년 7월17일(금) 남아공 코로나 열줄뉴스

 

WMF’20년 7월17일(금) 남아공 열줄뉴스: (Lockdown level 3 Day 113)

1. Eskom 뉴스: No Load Shedding.

에스콤은 이번 주말은 load shedding이 없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그러나 여전히 심각하게 제약을 받고 있으며 어떤 갑작스러운 상황이 Load shedding을 초래 할 수 있을지 예측할 수 없다고 경고했다.

2. 넬슨 만델라와 Winnie Madikizela-Mandela사이에 낳은 딸, Zindzi Mandela(59세)가 Covid-19에 관련되어(확진자) 요하네스버그 병원에서 지난 월요일 사망했다.그녀는 반아파르트헤이트 활동가로 대사로 활동해 왔다. 오늘은 그녀의 장례식의 날…..안타까운 것은 내일이 만델라의 탄생을 기념하는 만델라의 날이다.

 

3. 남아공 공무원들의 고충:

남아공의 국민을 위한 서비스는 현재 21,000명 이상의 공무원들이 감염되어 있는 Covid-19 대유행으로 계속해서 타격을 받고 있으며, 국립 병원의 최전방에 있는 근로자들은 특히 큰 타격을 입었다. 이는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할 위험이 매우 현실적이기 때문에 우려의 원인이 된다.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의료진들이 영향을 받게 되면서, 다른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크게 감소하게 된다.

교사들 역시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일부 교사들은 다음 번이 될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가르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고 < Mail & Guardian>은 전했다.

*공공 서비스 기관, 특히 국립병원 의사,간호사,병원직원,교도소,경찰들,교사들,응급요원,법원 직원등 다른 필수 서비스들은 3월에 국가 봉쇄가 발효된 이후 완전 동원되었기 때문에 감염율도 높은 상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