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공 Life

구글 애드센스 , 무효트래픽 발생. 광고가 사라졌어요 ㅜ

구글 애드센스, 게재할 수 있는 광고가 제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sJSfam입니다. 

몇일 전 이웃님의 포스팅에서 

애드센스 지급 란에서 생기는 무효 트래픽에 관한 글을 보고 급 관심이 생겨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을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저도 무효트래픽이 발생 했더군요. 

저야 시작한지 얼마안되었고, 무료트래픽 금액도 매우 적었지만, 일단은 무효트래픽 자체는 제게 돌아 올 수 없는 광고비가 발생했다는 것이라고 이해했습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도메인주소를 가지고 있지 않은 업체 측으로 부터의 광고 게재요?? 

워낙 이런 측면에 문외한이라 너무 어렵기만 합니다. 

몇 일 전부터 제 스토리에서 광고가 사라졌습니다~ 

남편에게도 확인해 보라고 하니 안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돌아오겠으려니 하고 그냥 신경쓰지 말아야하나 생각했습니다.

그 간 몇몇의 이웃님들이 이러한 주제로 난감한 상황을 겪으시는 분들을 가끔 봐왔기에 언젠가 나에게도 이런 일이 있으려니 하고 있었는데, 진짜로 생기니까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제가 이 무효 트래픽은 확인하고 난 다음 날인 이틀 전에 메일이 한통 왔습니다. 

메일을 받고 나니 이거 뭐 더 심각한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는건가요? 

저는 아직 PIN 번호도 수령받지 못해서 입력하지 않은 상태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또 추가적으로 알림이 여러개 떴네요. 손댈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닌가 봅니다. 

열심히 달리면서 수익을 내는 구조는 쉬운게 아니었나 생각하게 되네요~ 

고수님들께~~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