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집콕놀이/손으로 하는 취미

포스트 잇 실물 도착~

포스트 잇 실물 도착~ 

 

안녕하세요~~ 스팸입니다 ^^ 

5월 초에 주문했던 포스트 잇이 어제 한국에 도착했어요~ 

제가 직접 받을 수가 없어서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지인에게 부탁했는데, 

인증샷을 너무 멋지게 찍어 보내줘서 

이렇게 포스팅도 해봅니다 ^^ 

 

주문 제작했고요 

연휴로 인해서 약 1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2021.05.06 - [슬기로운집콕놀이/손으로 하는 취미] - 굿즈 만들기, 포스트잇 작업

 

굿즈 만들기, 포스트잇 작업

굿즈 만들기, 포스트잇 작업 안녕하세요! 스팸입니다~~ 지난 주까지 약 2주동안 굿즈 만들기 작업을 진행했어요. 이모티콘 작업을 시작하면서 합류한 팀에서 이모티콘을 시작으로 굿즈 만들기

namagong2018.tistory.com

 

3가지 작업한 것 중에 먼저 주황색의 상콤한 귤이 먼저 주문을 해봤고요. 

색이 선명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너무 센스있게 사진을 찍어 보내주셔서 

포스트잇이 한층 더 돋보이네요. 

 

생각보다 사이즈는 좀 작지만, 

다이어리에 수첩, 책에 붙이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7X7 사이즈 입니다. 

 

 

영어책 읽기 

냥이 간식 주기 

꽃에 물주기 

그림그리기

일기쓰기 

 

제 지인의 투두리스트 보니 대충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 각이 나오네요 ^^ 

참 따뜻한 분이에요~

 

요렇게도 구경해보세요~ 

벽에나 평평한 면에 찰싹 잘 붙는다고해요! 

 

제 지인은 수원에서 빨래방을 운영하는데

빨래빵에서도 몇 권 사용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요렇게 비닐 봉투에 딱 포장해서 한 개씩 나누기 좋아요~ 

 

구입을 원할 경우에는 한국에서 바로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에요 ^^ 

혹시, 혹시 문의 있으신 분들을 비밀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