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아공 Life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블챌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블챌  

 

네이버 일기 챌린지 소식을 다른 블로그에 하려니 좀 머쩍긴 합니다만 ㅎㅎ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뒤늦게 나마 포스팅해봅니다! 

 

네이버에서 요즘 여러가지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원래 많이 했는데 제가 몰랐을 수도 있지만, 

네이버오지큐에서 제 이모티콘 캐릭터도 등록 시켜주고 

 

2021.04.27 - [분류 전체보기] - 이모티콘 네이버 오지큐 등록! 겸듕만듀, 위인티콘 스티커

 

이모티콘 네이버 오지큐 등록! 겸듕만듀, 위인티콘 스티커

이모티콘 네이버 오지큐 등록! 겸듕만듀, 위인 티콘 스티커 안녕하세요! 스팸입니다. 지난번에 신청했던 겸듕만듀 이 후로 위인티콘을 제작해서 제안했어요. 지난주 승인이 되었다고 연락을 받

namagong2018.tistory.com

너무 감사해서 ㅎㅎ 네이버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일기는 그림일기로 매일 쓰고 있었고요~ 

벌써 그림일기 시작한지 166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쓰는 일기 14일간 네이버 블로그에 업로드 하고있어요! 

 

blog.naver.com/namagong2018/222333986856

 

#오늘일기 블챌 0502 일요일

선데이 일기! 그저 평범한 주일이다. 그래도 하루의 시작을 예배로 하고 하루 종일 붕뜬 기분으로 하루를 ...

blog.naver.com

 

14일 완주하면 총 16000원 네이버 포인트를 받는다는데 ! 해야죠 

포인트로 이모티콘 사야해요 ㅎㅎ 

 

3일만 해도 1000원 받네요! 

네이버 블로그 있으신 분들은 

아직 늦지 않았으니까 뒤늦게라도 참여해보세요.

#오늘일기 #블챌 해시태그 넣고 매일 발행해야 카운트 집계가 된답니다~~ 

 

 

m.blog.naver.com/blogpeople/222325193684

 

매일매일 챌린지 시즌1, #오늘일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팀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코로나 영향으로 마음 편한 외출이 ...

blog.naver.com